신지원에듀

신지원에듀
FAQ

모바일기기에서 홈페이지 접속 → [내강의실]에 입장 → 수강하고자 하는 강좌명을 클릭 → 스트리밍 버튼클릭


스트리밍

와이파이 또는 데이터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다운로드

데이터에 관계없이 수강을 듣고자 하신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.

다운로드 받은 강의는 검스타트 사이트에 로그인 접속 후 '스타플레이어' 어플에 접속하여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.



※ 최소 수강시에 자동으로 스타플레이어 어플이 설치되며,

    모바일강의는 스타플레이어 어플로만 재생됩니다.

원인 : StarPlayer 연동 시 DB 값이 비정상일 경우 중지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① 스타플레이어 어플 삭제 

"내 파일"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합니다.

오른쪽 상단의 검색창에 "StarPlayer"입력 후 검색

④ "StarPlayer" 폴더를 삭제

⑤ 스타플레이어 재설치 후 플레이


스타플레이어 어플 설정 ‘안드로이드 기본플레이어 사용’ OFF 변경 

네트워크 문제

 

스트리밍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영상 데이터를 다운받아 재생하는 방식입니다.


공용 와이파이를 연결하거나 인터넷신호가 약할 경우 버퍼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인터넷 속도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권장속도는 50Mbps 이상입니다.

인터넷 속도 확인하기 


아이패드/아이폰은 모바일기기로 분류됩니다.


방법1

사이트 오른쪽 하단 → '모바일버전으로 바꾸기'를 터치하여 전환 → 내강의실에서 강의 플레이


※ 최소 수강시에 자동으로 스타플레이어 어플이 설치되며,

    모바일강의는 스타플레이어 어플로만 재생됩니다.


방법2

iOS 설정 Safari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OFF

StarPlayer의  보안정책으로 인해 녹음 및 녹화 관련 어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는 상태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​

안드로이드 환경설정 → 유용한 기능 → 게임(지원) 게임 런처 및 게임 툴즈 사용 안 함으로 변경 및 백그라운드 제거
 

루팅 또는 탈옥 된 단말기의 경우 콘텐츠 보안상의 이유로 이용이 불가하여

루팅해제를 하거나, 순정 펌웨어로 설치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→ 1:1문의 → 강좌명, 강의순서, 강의시간대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 

스타플레이어에서 안드로이드 권장사양은 안드로이드 버전9.0 이상으로

9.0 이하의 기기에서는 '통신오류' 현상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.
 

상담시간 평일 09:00 ~ 18:00
주말·공휴일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