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01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. 유통의 개념과 기능
|
00:41:35 |
|
02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5. 수직적 유통경로
|
00:30:12 |
|
03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0. 유통경영 환경분석
|
00:36:55 |
|
04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5. 유통조직 및 목표에 의한 관리(MBO)
|
00:39:45 |
|
05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19. 인적자원관리
|
00:37:18 |
|
06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23. 물류의 중요성과 영역별ㆍ기능별 분류
|
00:38:18 |
|
07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26. 재고관리
|
00:41:54 |
|
08. [유통물류일반관리] 테마30. 물류비 분류와 물류 아웃소싱
|
00:31:46 |
|
09. [상권분석] 테마1. 상권의 개념
|
00:39:04 |
|
10. [상권분석] 테마4. 상권분석방법 - 규범적 기법
|
00:44:33 |
|
11. [상권분석] 테마7. 좋은 입지선정과 이용목적에 따른 입지 유형
|
00:33:19 |
|
12. [상권분석] 테마9. 공간균배의 원리와 넬슨의 입지 8원칙
|
00:38:57 |
|
13. [상권분석] 테마13. 개점 점포의 법률적 검토
|
00:37:02 |
|
14. [유통마케팅] 테마1. 마케팅 개념과 관리 철학
|
00:35:18 |
|
15. [유통마케팅] 테마5. 유통경쟁전략
|
00:33:56 |
|
16. [유통마케팅] 테마10. 마케팅믹스(Product) - 브랜드전략
|
00:40:24 |
|
17. [유통마케팅] 테마15. 마케팅믹스(Promotion) - 4가지 촉진방법
|
00:28:22 |
|
18. [유통마케팅] 테마18. 점포 레이아웃(Layout)
|
00:35:57 |
|
19. [유통마케팅] 테마22. 고객관계관리(CRM) - CRM의 개념 및 기대효과
|
00:31:18 |
|
20. [유통마케팅] 테마26. 마케팅 성과평가방법
|
00:36:52 |
|
21. [유통정보] 테마1. 정보의 개념과 정보화 사회
|
00:46:02 |
|
22. [유통정보] 테마5. 지식관리시스템
|
00:30:40 |
|
23. [유통정보] 테마9. 데이터관리
|
00:35:44 |
|
24. [유통정보] 테마13. ERP 시스템
|
00:45:09 |
|
25. [유통정보] 테마17. 신융합기술의 개념 및 활용1
|
00:22:09 |
|
26. [유통정보] 테마18. 신융합기술의 개념 및 활용2 (완강)
|
00:28:59 |